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HOME > 포럼소개 > 인사말

포럼소개

인하우스카운슬포럼은

사내변호사의 역할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

인하우스카운슬포럼("IHCF")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IHCF는 법률사무소나 법무법인이 아닌 기업, 각종 단체나 공공 조직에 근무하는 변호사들이 함께 모여 당면하고 있는 법적 이슈들을 다양한 관점 에서서로 논의하고, 각 분야에서 활동하면서 얻게 되는 전문적인 경험을 공유하며, 나아가, 서로간의 인적교류를 증진시키는 장입니다. 1998년 정보통신분야 및 금융분야의 몇몇 사내변호사들을 중심으로 시작된 IHCF는 회원 수 1500여명을 넘는 큰 조직이 되었고, 활동의 범위와 내용, 회원 간의 유대관계 증진 등 모든 면에서 매년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적으로 귀한 시간을 내어 열심히 활동하고 참여해 주시는 회원님들이 계셔서 가능했던 일입니다.

IHCF는 앞으로도 예년과 같이 주기적으로 개최될 학술/문화 모임을 통해 회원 여러분들께 새로운 법률 정보를 전달하고 회원간의 친목과 교류의 폭을 확대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을 바탕으로, IHCF의 주요행사인 연례학술세미나, 1박2일 워크샵, 송년회 등 각종 행사를 내실있게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설·에너지분과 / 학술분과 / Young Lawyer's Committee / IT분과 / 헬스케어분과 / 금융분과 / 여성분과 / 컴플라이언스분과 / 중재분과에서 모든 회원들이 최소 한 분과에 소속되어 활동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각 업계에 계시는 회원님들께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멘토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하여 경험 있는 사내 변호사와 그러한 경험을 배우고 싶어하시는 젊은 변호사님들의 Network 기회를 효율적으로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제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하우스카운슬포럼 In-House Counsel Forum

주소: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25, 17층 | 고유번호 : 107-82-14795 | 대표자 : 동영철

E-mail : ihcf_staff@naver.com

Copyright(C) IHCF KOREA.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